gosutop

센트럴리티 월간 업데이트
논알코올
2020-10-14 15:13:40 조회수 269

?

여러분, Centrality Ventures의 최신 업데이트 사항을 전달드리려 합니다! 이번 달에는 CENNZnet, PL^g, CentraPass 및 Carbon Click에 대한 흥미 진진한 소식을 전달 드립니다.

?

CENNZnet

저희 토큰 스왑이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미 7억 5천만 개 이상의 토큰이 스왑 컨트렉트로 전송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저희 팀은 새로운 CENNZnet CENNZ 토큰을 만들기 위해 기쁜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여러분들은 개인 CENNZnet 지갑을 통해 바로 실제 지급 받게 될 것입니다.

?

Swap은10월 16일에 종료 될 예정이니, 아직 Swap을 진행하지 않으신 분들은 서둘러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완료해야 하는 정확한 입금 절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고, 도움이 필요하시면 support@centrality.ai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https://cennz.net/transition-contract/

 Transition Contract - CENNZ

 

cennz.net

?

?

Pl^g

?

PL^G 팀은 Pl^g 2.0을 만드는 중입니다. 이는 Substrate 2.0과 호환되며 모든 플러그 모듈을 특징으로 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doughnut, generic_asset, attestation, consolidation_permission 및 validator_manager가 포함됩니다.

?

PL^g 2.0은 보다 정밀한 수수료 관리 외에도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하게 됩니다.

?

?

CentraPass

CentraPass 팀은 여전히 Trust Aotearoa Identity Consortium의 첫 워크샵과 론칭 행사로 인해 분주합니다. 온라인 밋업의 시대를 맞이하여, 이 행사는 정부, 기업, 그리고 NZ의 가장 혁신적인 신생 기업들로 구성된 50명 이상의 참석자들이 참석하였습니다.

?

다음 단계는 거버넌스를 포함한 법인 설립에 초점을 맞춘 워크숍이 될 것입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앤디 힉스(andy@centrality.ai)에게 연락 바랍니다.

?

?

CarbonClick

CarbonClick에게는 진정으로 의미있는 달이었습니다. 180만 달러의 시드라운드 투자 라운드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이는 세계에서 가장 쉬운 카본 풋프린트 계산기의 출시를 통해 이루어낸 결과입니다.

?

이 스마트 툴은 사용자들 개인이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단 60초 만에 정확하게 스냅사진으로 보여주며, 매우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음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my.carbon.click/calculator

 Carbon Offset

 

my.carbon.click

?

이 팀은 또한 슈퍼스타 COO Michelle Noordermeer가 Carbon Click 리더십 팀에 합류하면서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매우 환영하는 바입니다!

?

마지막으로, 와인 애호가들을 위해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던 와인 중 하나인 Constellation Brands의 "Round Theory"는 병의 옆면에 CC 로고가 새겨진 채로 이번 달에 판매 될 예정입니다. 지구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인지한 채로 술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

?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 https://centrality.ai/

미디움: https://medium.com/centrality

트위터 : https://mobile.twitter.com/centralityai

텔레그램 대화방 : https://t.me/CentralityKRofficial

 

 

논알코올님의 최근 게시물

  • 0 / 1000byte
댓글보기0
댓글 수정
  • 0 / 1000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