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sutop

스포와이드 좋아요 좋아요
신사의수선
2019-12-02 22:59:53 조회수 314

#깔끔함 #앱출시 #스포와이드 #팬클럽코인 #fanclubcoin

?

?

토트넘의 감독이 최근

포체티노에서 무리뉴로 바뀌었지요. 최근 3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두어서 좋았습니다. 아마도 토트넘 코인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좋지 않았을까요?

유럽의 유명리그에 존재하는 14개의 팀과 함께 하는 코인 팬클럽 코인이 있는 스포와이드 거래소에서 앱을 출시했어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을 이용하기 때문에 모바일 앱을 만드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데요. 10월 7일에 런칭한 스포와이드가 굉장히 빠른 속도로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었습니다.

?

안드로이드 기반 앱은 빨리 만들 수 있지만 아이폰앱은 정식으로 만들어지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는데요. 동시에 앱이 출시된 걸로 봐서는 준비가 많이 있었던 것 같아요.

?

안드로이드(삼성,LG폰 등등)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powide.www

IOS(아이폰)

https://apps.apple.com/kr/app/%EC%8A%A4%ED%8F%AC%EC%99%80%EC%9D%B4%EB%93%9C/id1486058082

홈페이지: ?https://spowide.co.kr

?

?어플리케이션을 들어가보니 사용해보니 깔끔하고 보기가 좋더군요. 오류도 없어보이고요. 아직 초기라서 아직 서비스 되지 않는 OTC같은 것도 있지만 나름 만족했습니다.

?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가입하시고 참여해보세요. (그 중일부인 N번째 랜덤박스 이벤트!)

?

?

N번째 행운은 누구? 나야나!

?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니 방문하셔서 참여해보세요. 회원가입만 해도 무조건 스타벅스 쿠폰을 주네요. 오셔서 많은 혜택 받아가세요

신사의수선님의 최근 게시물

  • 0 / 1000byte
댓글보기0
댓글 수정
  • 0 / 1000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