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sutop

슬레저 코인 분석글 (펌)
설악산호랭이
2018-10-19 15:56:59 조회수 433

생소하시겠지만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코인입니다.
먼저 슬슬레저 프로젝트는 기존의 중앙화되고 상업적인 금융 서비스의 한계를 극복하고,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 자산을 기반으로 한 암호화폐 조합 금융 서비스 플랫폼이라고 간단히 설명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설명 드리자면 코인 기반의 경제활동이 활성화된 미래에 “암호화폐 자산의 안전한 보관과 편리한 이용을 도와 블록체인 서비스 가치 증진 및 건전한 투자 활성화에 기여” 를 미션으로 합니다. 이러한 미션의 달성을 위해 Sledger Finance Eco System을 구성합니다. Sledger Finance Eco System은 Token Economy와 Real Economy의 가치의 선 순환을 이루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암호화폐 기반 경제활동과 전통 경제활동 모두에서 다양한 투자가 가능한 금융상품을 발굴하여 Sledger Wallet에 보관된 암호화폐를 이용한 투자가 가능하도록 합니다. Token Economy가 실질적으로 Real Economy 관계자의 수익에 기여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시금 Token Economy 관여자의 자산 증식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자 이해되시나요 이해 안되시죠? 저도 이해 안됩니다. 말이 너무 어려워요
그냥 넘기세요. 
직접 더 찾아 보고싶으시다면 https://sledgergroup.io/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래서 위의 내용을 실현하기 위해 만든것이 바로 Sledger Wallet 입니다.
Sledger Project는 사용자에게 진정한 의미의 Cold Wallet을 제공합니다. 코인자산의 보관은 안전성을 완벽히 보장해야 하며, 필요 시 언제라도 사용 가능해야 합니다. 코인 지갑의 완벽한 안전성을 객관적으로 보증하는 가장 명확한 방법은 글로벌 보안 인증의 취득과 국가 컴플라이언스 요건을 충족하는 것입니다. Sledger Wallet은 글로벌 보안인증 취득 및 메이저 은행 수준의 보안 거버넌스 및 수행 체계를 구축하여 국가 컴플라이언스 요건을 충족합니다. 또한 안전성을 보장하며 실시간 거래가 가능하도록, 메이저 은행권에서 적용된 최신 망분리 기술을 통해 외부 해킹을 차단하며, 실시간의 거래가 가능하도록 합니다. 국가 컴플라이언스 요건 충족과 한국 메이저 은행 수준의 보안 시스템 구성을 통해 객관적인 보안성을 확보합니다.

 

자 간단하죠? 그냥 보안이 좋다고 이해하심 됩니다.
정보가 더 필요하다고요? https://sledgergroup.io/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래서 뭐? 어떻게 진행 되고 있나면요

 

 

네 스테이지 1입니다. 아직 뛰지도 못하고 기는 단계입니다.
이게 뭐냐고요? https://sledgergroup.io/ 여기서 더 자세히 보실수 있어요

 

팀원

 

핀테크, 금융권 보안 드림팀 수준의 수많은 사업 구축 경험(팀원 총 수행 프로젝트 규모 약 2조원)을 가진 실 사업 중심의 팀원을 구성하였습니다

 

 

 

쉽게 대표님만 볼께요 귀찬아서..
경력이 쟁쟁하십니다. 돈 많이 버셨을텐데 뭘 또 사업을 하셨는지..
왜 다른 팀원은 말 안해주냐고요? 다 남자분들이라 흥미가 떨어졌습니다.
그래도 보고 싶으시면 https://sledgergroup.io/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토큰 정보
sledger Project를 통해 발행되는 총 SCV 토큰 발행수는 총 10,716,000,000(107억) 개가 발행 되며 구성 풀은 각각 다음과 같습니다.

 

 
 
 

 

토큰 심볼은 마음에 드네요 터지도록 미네랄이나 캐라 핫산!
그외 토큰 발행갯수는 100억개입니다. 뭐… 요즘 30억개 발행 코인도 쓰러지는데..큼큼..
정보가 더 필요하시다구요? https://sledgergroup.io/ 가세요

 

책이라면 질색이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직접 가서 문의하세요)!)!

 

【슬레저 커뮤니티 리스트】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ledgerblog
트위터 : https://twitter.com/Sledgergroup
텔레그램 : https://t.me/sledgergroup_tel
미디움 : https://medium.com/@goodsledger/
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gLeTXEU

  • 0 / 1000byte
댓글보기0
댓글 수정
  • 0 / 1000byte